공지사항
전체 638건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공지 | 첨단 | 25년 첨단도서관 제3기 독서문화프로그램 | 첨단도서관 | 2025.06.22 | 325 |
공지 | 운남어린이 | 도서관 다문화서비스 [모두 다 소중해] 참여자 모집 안내 | 운남어린이도서관 | 2025.06.18 | 1483 |
공지 | 운남어린이 | [신화로 떠나는 세계 탐험] 참여자 모집 안내 | 운남어린이도서관 | 2025.06.18 | 1571 |
공지 | 운남어린이 | 2025년 3분기 운남어린이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안내 | 운남어린이도서관 | 2025.06.17 | 1743 |
공지 | 교육도서관과 | 2025년 하반기 광주광역시 지역서점 인증 신청 접수 안내 | 도서관정책팀 | 2025.06.16 | 1278 |
공지 | 교육도서관과 | 2025년 광산구 독서동아리 일제 정비 및 책꾸러미 도서지원사업 공고 | 도서관정책팀 | 2025.06.10 | 2634 |
공지 | 교육도서관과 | 2025년 광산 아카데미 운영 안내 | 도서관정책팀 | 2025.05.30 | 5473 |
공지 | 첨단 | 25 첨단도서관 「길위의 인문학」완두콩!(완벽보다 도전, 두번째 인생 콩크래츄레이션) 나다움 | 첨단도서관 | 2025.05.17 | 11297 |
공지 | 교육도서관과 | 2025년 광산구 독서동아리 역량강화 과정 "독서동아리 리더 특강" 신청 안내 | 도서관정책팀 | 2025.05.15 | 7472 |
공지 | 운남어린이 | 2025년 제1기 북스타트 책놀이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운영자 | 2025.04.15 | 16488 |
공지 | 교육도서관과 | 광산구 책배달 서비스 확대 시행 안내 | 도서관정책팀 | 2025.03.04 | 16714 |
공지 | 교육도서관과 | (시립도서관) 희망도서 서점 바로대출 서비스 안내 | 도서관정책팀 | 2025.02.04 | 17816 |
공지 | 교육도서관과 | 2025년 빛고을 책 읽는 시민 신청 안내 | 도서관정책팀 | 2025.01.23 | 19107 |
공지 | 장덕 | 광산구 도서관 온라인 서비스 이용 안내(모바일 앱, 도서요약 전자도서관, 전자책) | 장덕도서관 | 2023.02.21 | 52627 |
638 | 장덕 |
2025년 제3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및 운영 안내
![]() |
통합도서관 | 2025.06.23 | 144 |
637 | 교육도서관과 |
국가상호대차(책바다) 이용요금 인상 및 일시 서비스 중단 안내
![]() |
통합도서관 | 2025.06.19 | 313 |
636 | 교육도서관과 | 독서동아리 역량강화 과정 '독서토론 입문' 수강신청 안내 | 도서관정책팀 | 2025.06.17 | 377 |
635 | 이야기꽃 | 2025년 이야기가 있는 코딩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이야기꽃도서관 | 2025.06.13 | 919 |
634 | 교육도서관과 | 2025년 용아 문학제 | 통합도서관 | 2025.06.13 | 511 |
633 | 교육도서관과 | 2025년 마을교육자치배움터(새내기 마을교육) 운영 안내 | 교육도서관과 | 2025.06.12 | 1951 |
632 | 이야기꽃 | 2025년 북스타트 책놀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이야기꽃도서관 | 2025.06.11 | 1551 |
631 | 첨단 | 2025년 광산구「제2회 모기장 영화제」행사취소 안내 | 교육도서관과 | 2025.05.28 | 7690 |
630 | 교육도서관과 | 오마이뉴스대표 오연호와 함께하는 「진로콘서트」 개최 안내 | 첨단도서관 | 2025.05.22 | 5897 |
629 | 이야기꽃 | 2025년 이야기꽃도서관 ‘시민그림책학교’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 교육도서관과 | 2025.04.28 | 3885 |
628 | 이야기꽃 | 이야기꽃도서관 도슨트 프로그램 운영 안내 | 교육도서관과 | 2025.04.24 | 3929 |
627 | 이야기꽃 | 이야기꽃도서관 ‘그림책활동가 양성과정’ 모집 안내 | 통합도서관 | 2025.04.24 | 4226 |
1 페이지 / 총 54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