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1층 화장실 비데 고장이었어요
지난 번에도 내가 신고했는데...
어제도 내가 신고했어요.
당근 비데가 될껄로 생각하고, 휴지를 조금 준비해들어갔는데...
휴지를 준비하지 않았으면 난감할 뻔 했습니다.
전원 자체가 들어오질 않는데
그걸 그렇게 방치해서야 되겠어요??
제목
등록일 : 20190319160743
1. 첨단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올려주신 민원은 1층 화장실 비데 미작동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먼저 저희 도서관 화장실을 사용 하는 데에 있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비데는 수시점검을 하고 있지만 매일 이루어지지 않아 사용에 불편을 드린것 같습니다 이점에 대해
양해 부탁 드리며,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불편사항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비데 고장 등 불편사항은 저희 도서관 사무실 또는 960-8296으로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4. 처리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첨단도서관(☎960-829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