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바란다
등록일 : 2019.01.11
목록
화장실 비데는 안고쳐요?
귀하께서 올려주신 민원은 1층 남자화장실 비데 고장 내용으로 파악됩니다.
민원처리가 늦어 불편은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리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첨단도서관(☎960-829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한달 전쯤 와서 1층 남자 화장실 비데가 고장났다고 디지털자료실 담당직원에게 알려줬었는데...
> 지금까지 전원조차 들어오지 않네요ㅠㅠ
>
> 아마도 임대료는 자동결재되고 있을텐데...자신들의 집이어도 그럴까요?
>
> 내가 노비타비데 062-515-1144 로 고장접수했네요.
>
> 내일 담당자에게 연락하고 나온다는데...
>
> 고장 난 것 없다고나 하지마시고
>
> 다른 층도 다들 점검하세요.
>
다음글 | 일반열람실 문소리가 여전히 큽니다.. | 김 | 2018.12.17 |
---|---|---|---|
이전글 | 책분류가 잘못되어서 엉뚱한 책을 빌려왔군요ㅠㅠ | 준** | 2019.01.15 |